Ⅰ. 슈퍼그래픽디자인의 개념
슈퍼그래픽(super graphic)이라는 용어는 1966년 미국의 건축가 무어(C. W. Moor)가 설계한 씨 렌취(Sea Ranch)라고 하는 주말 주택의 내부에 색채와 패턴을 적극적으로 도입한 것에서부터 발전되었으며 초기에는 자이안트 그래픽(giant graphic)이라고 불렸다. 그러나 슈퍼그래픽의
1. 자기 소개서란 무엇인가 자기소개서는 자신의 인생을 서술한 ‘자서전’이 아니라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경력을 한 눈에 보여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기보고서’이다. 자기가 자신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로써 왜 자신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설득하는 글이어야 한다. 관습적인 고정관념에서
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
1) 지원동기 및 포부
가장 건전한 재무구조로 외국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대학생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삼성은 설명이 필요 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입니다. 조기출퇴근제, 현장근무제, 양 위주의 관행 척결, 불합리하고 불필요한 규정 철
Ⅰ.자기소개서의 기본적인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① 개성있는 자기소개서가 성공한다.
최근 입사지원서류에 포함되어 있는 자기소개서들은 가히 상상을 불허한다. 경력자는 물론이려니와 신입지원인 학생들까지도 자신을 어필하는 방법이 매우 기발한데, 이는 소수 ·수시채용이 보편화된 취업시
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그래픽/웹디자인
성장과정과 학창시절
나는 1976년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내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면 풍족한 성장과정이었다. 서울에서 사업을 하시던 아버지가 있어서 남들보다 풍요로운 생활을 누렸다. 보통의 학생들과 같이 평범하게 지내었다.
Ⅳ. 분야별 자기소개서 모범 예문
1. 건설 / 건축 / 토목
1) 성장과정
家和萬事成 이란 家訓 하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부모님과 농촌인심과 농촌생활을 보고 배우면서 자랐으며 3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아버님은 회사를 다니시면서 주말이면 밭에서 어머님의 일을 도우셨습니다.
지금은 정
21. 마케팅 / 상품개발
(1) 성격 및 성장과정 - 「게으름은 유전이다!」
저는 게으른 사람이었고, 현재도 게으른 사람입니다. 제 게으름의 역사는 그 양에 있어서나 질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제 게으름은 단지 저 하나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가문 전체에 퍼진 유전병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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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며, 게임제작기술과 영화제작, 애니메이션, 방송제작, 캐릭터디자인, 교육산업 등과 같은 영상관련 산업과의 접목으로 관련 산업발전의 상승효과를 가져오는 원동력이 되는 기반기술 산업이기도 하다. 특히 중요한 것은 아이디어 및 시나리오, 그래픽디자인, 컴퓨터음
Ⅰ. 서론
20세기 최대의 문화컨텐츠사업인 영화산업을 대신할 21세기의 유망산업을 나는 자신있게 게임산업이라고 말하고 싶다. 한 예로 지난 98년 한국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경제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적인 곳까지 적지않은 영향력을 행사하였다. 당시 IMF로 국가 경제가 극심한 정체에
Ⅰ.입사 지원 합격자들의 분야별 자기소개서 60가지
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그래픽/웹디자인
성장과정과 학창시절
나는 1976년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내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면 풍족한 성장과정이었다. 서울에서 사업을 하시던 아버지가 있어서 남들보다 풍요로운 생